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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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 약관에 적용합니다. (표준 약관 기준)
    - 여행 개시 30일 전까지(~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 여행 개시 20일 전까지(29~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 개시 10일 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 개시 8일 전까지(9~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 개시 1일 전까지(7~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단 전세기 상품 및 예약과 동시 결제 조건의 호텔 및 특별 약관이 적용되는 상품의 경우에는 반드시 담당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 A
     
     
     
    마일리지로 항공좌석 업그레이드는 개인적으로 가능하나 하기 사항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 항공사별 마일리지는 해당 항공사에서 사용되는것이 원칙입니다.
    (단 스타얼라이언즈 등 공동 마케팅 그룹에 속한 항공사 간의 호환은 조건부로 가능합니다)

    1.보유 마일리지와 해당상품의 이용 항공이 같아야 합니다.

    2.1의 조건이 충족될 경우 예약시에 마일리지 업그레이드 항공으로 개별예약을 요청하여 예약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3.원하는 업그레이드 좌석이 예약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4.1.2.3의 조건을 충족한후 업그레이드에 소요되는 유효한 마일리지를 소유 하고 있어야 합니다.

    * 단체 패키지에서 사용하는 항공좌석과 업그레이드 가능한 좌석의 비용차가 고객 예상보다 큰경우가 많습니다.(이비용은 마일리지 결재가아닌 현금/카드 결재 입니다.)
    .

    * 상기 내용은 마일리지 운영 정책은 항공사별로 차이는 있습니다.
     
     
  • A

    불가합니다.  저희는 라이크쉽에 제휴된 여행사를 통해서 회원님들에게보다 더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합니다.

  • A

     

    여행을 신청하였다면, 해당 여행사의 취소 수수료에 따라

    수수료 차감 후 포인트는 재충전 되어 집니다. (단, 여행 취소 시 라이크쉽을 통해 취소)

    라이크몰 취소는 마이페이지 라이크몰 반품/교환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1811-7237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